소설 작품개요
장르 : BL
작가 : 푸른물고기
키워드 : 현대물, 재회물, 미남공, 미남수, 헌신공, 헌신수, 배우수, 소심수, 복수, 연예계
작가 : 푸른물고기
키워드 : 현대물, 재회물, 미남공, 미남수, 헌신공, 헌신수, 배우수, 소심수, 복수, 연예계
작품 소개
아버지를 여의고, 그가 남긴 빚을 갚느라 어머니의 가게를 도우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태준. 그는 배우의 꿈을 꾸며 단역을 전전하지만, 스폰서에게 몸을 판다는 소문 때문에 제대로 된 활동 한 번 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중, 어머니의 가게에 식사하러 왔던 유진과 호텔 수영 강사 아르바이트 중 다시 마주친다. 그날은 하필 태준이 사촌인 은성 때문에 문제가 생겨 경찰서에서 하루를 보낸 날이었다. 유진은 태준을 경찰서에서 빼주면서 그가 사실 태준의 외가에서 파양되었다는 사실을 알린다.
유진은 어린 시절 파양의 아픔을 딛고, 자신의 천재성을 발휘해 화가이자 작가, 그리고 엔터 사업가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어린 시절을 불행으로 몰아간 최씨 가문에 복수할 날을 꿈꾸고, 그것을 위해 태준을 돕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그저 서로가 서로에 의해 필요한 관계였던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들 사이에 놓인 감정이 단순한 호감이 아님을 깨닫고, 서로에게 빠져든다.
작품보기